알쓸신잡

40대 여성의류 쇼핑몰 순위 추천 브랜드 1위~8위

리뷰동당 2022. 12. 15. 15:38

90년대에는 90살이면 영락 없는 아저씨 아주머니였는데 100세 시대가 되면서 40대도 자신의 나이처럼 보이지 않는 분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허나 언제나 우리들에게 찾아 오는 고민들은 계절의 변화에 따라 입을 옷이 없다는 것인데요. 오늘 소개드리는 40대 여성의류 쇼핑몰 순위를 참고하셔서 예쁜 옷을 득템 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백화점에서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는 띠어리 ,타임,빈폴레이디스, 코스와 같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확실히 백화점 옷이 품질과 만족도가 높은 것이 사실인지만 대부분의 옷이 만만찮은 가격에 형성되어 지갑의 부담이 커지게 됩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백화점 브랜드가 아닌 쇼핑몰 순위를 소개합니다.

 

1.마이더스비

http://www.midasb.co.kr/

 

이대로 집에 있다가 그대로 출근해도 좋을법한 오피스룩이 대세입니다. 로맨틱 감성을 자아내는 컬러감 가득한 코트와 겨울 스웨터가 돋보이는 쇼핑몰입니다. 푹신한 앙고라 소재의 반목 니트와 퀼팅 후드 점퍼 등 일상 생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여러 아이템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날 수가 있는 쇼핑몰입니다.


2.리린

https://www.leelin.co.kr/

 

마이더스비가 여성 스러움을 강조한다면 리린은 귀엽고 순순한 이미지의 옷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나 바디라인을 커버해주는 햅번 플레어 페미닌 원피스는 격식있는 자리와 데이트 룩 모두 사용이 가능하여 판매량이 높은 인기 아이템중에 하나입니다. 외에 겨울철 덕다운 패딩이나 핸드메이드 코트의 경우 다소 비싼감이 있지만 외에 니트, 원피스 등을 무난하게 득템할 수 있는 40대 여성의류 쇼핑몰 2순위 입니다.


3.안나앤모드

앞서 소개한 1~2위의 쇼핑몰이 30~40대가 타킷이었다면, 안나앤모드는 40대 중반 이상에게 잘어울릴법한 옷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와 다른 점은 모델이 없다는 것입니다. 피팅된 옷들은 모두 얼굴 없는 마네킹이 입고 있기 때문에 실착시 어떤 느낌이 드는지 쉽게 가늠이 힘들다는 것이 단점이긴 합니다. 그럼에도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것은 각각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이 무난하고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4.스토리나인

https://storynine.co.kr/

 

안나앤모드보다 살짝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옷들로 주를 이루고 있는 스토리나인 입니다. 대부분의 옷들이 여유 있는 핏감으로 제작되어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여성 스럽거나 블링블링한 옷들 판매되고 있지는 않지만 가성비 좋은 상 하의들이 꾸준히 판매되고 있어 역시 조금만 둘러봐도 득템할 옷들이 여러벌 보이는 40대 쇼핑몰입니다.


5.리틀블랙

https://www.littleblack.co.kr/

 

스토리나인과 마찬가지로 여유로운 스탠드핏이 많습니다. 여성스러고 우아한 옷들이 주를 이루지는 않으며 일상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옷들이 많습니다. 확실히 30대를 겨냥하였다기 보다 40대의 여성들에게 판매량이 높은 리틀블랙 입니다.


6.썸제이

https://www.ssumj.com/

 

모델의 키가 커서인지 옷의 핏감이 좋아서인지 다리가 길어 보이는 슬랙스들이 잔뜩 있는 썸제이입니다. 핫딜 메뉴에서 가성비 좋은 여러 스웨터와 팬츠들을 득템할 수 있으며 기모 라글란 후디 원피스, 체크 니트 가디건 등 세련되고 우아한 옷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30~40대의 여성들이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옷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7.그레이시크

https://www.graychic.co.kr

 

핸드메이드 코트가 30만원대로 다소 부담스럽긴 합니다만, 기본템들은 역시 무난하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매일 오후 5시에 신상템이 오픈되며, 특히 겨울철 필수템인 폴라티는 무려 10가지의 색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컬러들은 쇼핑몰의 이름처럼 브라운, 그레이 계열의 옷들이 많으며 데일리룩, 출근룩으로 입기 좋은 옷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8.코코블랙

https://cocoblack.kr/

 

여성스러움 보다는 실용성을 강조하는 쇼핑몰입니다. 하트 울 니트나 밍크 조거 등의 아이템들이 앙증맞고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발열기모 데님 팬츠나 남다른 보들 라운드 등 실용성과 따뜻함을 강조한 겨울템들이 꾸준하게 판매되는 코코블랙입니다.

 

맺음말

30대에 입었던 옷들과 나이가 들수록 취향이 바뀌다 보니 저도 정리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옷들을 득템하셔서 무난한 겨울,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40대여성의류쇼핑몰 순위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